카테고리 없음

REINA 레이나 발난로 사무실에서는 물론 가정용! 파티션 히터로 올 겨울 따뜻하게!

일상이 되는 리뷰 2021. 12. 28. 17:34
반응형

요즘 발난로, 파티션 히터라고 유행인 것 같네요 일명 발난로로 불리는 이 아이템에 대해 리뷰를 해볼게요.




REINA 레이나 발난로는 우선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가벼워서 사무실, 가정에서도 다양하게 쓰기 좋은 것 같아요.
발난로나 파티션 히터로 검색을 하면 비슷비슷한 상품들이 많이 보여지는데요.





레이나 파티션으로 선택한 이유중에는 보통 앞,양옆 이렇게 3면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레이나 발난로는 앞,양옆,바닥 모든 4면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조금 더 따뜻하지 않을까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.





저는 여름에도 손,발이 차고 겨울은 당연히 손, 발이 더 차가워져셔ㅠㅠ 이왕이면 바닥까지 따뜻하게 해지면 좋찮아요.
저와 같이 수족냉증인 분들에게는 4면의 발난로가 조금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.



강,중,약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보통 처음엔 강으로 사용을 하다가 조금 따뜻해지면 온기가 유지되게 중으로 틀어 놓는데 그럼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.



5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고요.
REINA 레이나 발난로 제품 정보에 대해서는 제가 구매헀던 링크 아래에 남겨 드릴게요

혹시 필요하시면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^ ^



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정보를 통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 ​​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글과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.

반응형